전도사역 공원에서 울려퍼지는 북소리, 이곳이 선교지입니다. > 미주크리스찬타임즈 소식

미주크리스찬타임즈 www.KACTIMES.com
사이트 내 전체검색


ad_bbs_psd copy.jpg

뉴욕 | 전도사역 공원에서 울려퍼지는 북소리, 이곳이 선교지입니다.

페이지 정보

편집인 작성일22-05-17 09:46

본문

공원에서 울려퍼지는 북소리, 사람들에게 말씀을 선포합니다!

 

매주 목요일마다 공원전도예배사역을 하고 있는 김정길 목사(엘피스교회)와 정금선 목사(정금선 목사) 등 선교사역팀은 지난 5월 14일(토)에 사역공원인 플러싱 위핑공원에서 북소리를 울렸다.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회장 김해은)과 함께 열린 이번 공원집회는 먼저 이웃사랑을 보이며 음식 나눔을 갖게 했다. 이어진 예닮청소년의 울려퍼진 북 소리는 지나는 사람들까지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그들을 공원 안으로 불러들이기에 충분한 큰 힘을 발휘했다. 

김정길 목사는 요한복음 21장 12절 말씀을 인용하여 "와서 먹으라"는 주제로 전하며, "사람들이 가장 힘든 일을 치르고 난 후, 특히 질병을 이기고 퇴원한 환자나 중노동을 하며 심신이 너무 힘든 일들을 치른 후 가장 필요한 것은 역시 먹는 것이다.  우리 주님은 예수님의 부활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등을 돌려 돈 벌러 갔었던 베드로라 하여도 그들에게 고기를 잡게 해 주고 불러 아침을 베풀어 먹여 주신 주님의 사랑을 기억하자, 우리 이곳 공원의 사역이 그러한 곳이다. 우리의 사역지인 이곳이 바로 선교지이고 그러한 우리는 모두 선교사이다. 우리의 이웃들의 손을 잡아 저들이 누구이든간에 복음을 전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주님께 그 영혼 인도하는 일이 우리의 사명이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진 키즈 아기들의 발표, 초등부, 학생들 등이 나와 귀한 찬양을 발표하며 공원에서는 발견할 수 없는 귀한 찬양공연들을 보며, 공원에서 힘든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도 웃음을 선하사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 되었다. 

 

뉴욕기독교예술선교회는 뉴욕일원의 사역현장을 찾아다니며 예술 선교활동으로 귀한 사역들을 감당하고 있다. 김해은 회장은 "우리들의 사역이 필요한 어디든지 최선으로 섬기겠다"는 다짐으로 인사말을 전했다. 

 

위핑공원은 사람들이 지나다니기도 쉽고 그곳에서 상주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전도사역하기에 가장 최적의 장소이다. 그러나 공원사역하기 전에는 온갖 악취와 마약냄새까지 진동하던 곳이었다. 그러나 한 해가 지나고 계속되는 사역에 사람들이 편안히 지나다니는 곳으로 변모하고 있다. 

공원사역은 매주 목요일 1시에 진행되고 있으며 비가 오는 날은 부득이 다음주로 연기해서 사역하고 있다. 

 

IMG_9256 copy.jpg

 

IMG_9257 copy.jpg

 

IMG_9258 copy.jpg

 

Untitled-2 copy.jpg

 

Untitled-3 copy.jpg

 

Untitled-4 copy.jpg

 

Untitled-5 copy.jpg

 

Untitled-6 copy.jpg

Copyrightⓒ 미주크리스찬타임즈 & KACTIMES.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주크리스찬타임즈 소식 목록
  • 뉴욕 나는 행복이고 싶어요! 전행복 목사 간증 집회  
  • 나는 행복이고 싶은 전행복 목사 간증집회 뉴욕엘피스장로교호(담임 김정길 목사)에서는 지난 6월 27일, 제122차 찬양영성회복기도회를 통해 특별한 강사를 초청, 찬양간증집회를 가졌다. 이날 집회는 강사…
  • 뉴욕 공원에 외치는자들의 소리가 울리게 하소서...  
  • 원에 외치는자들의 소리가 울리게 하소서... 엘피스선교회 김정길 목사, 정금같은믿음교회 정금선 목사 2023년에도 여전히 공원에서 전도예배의 찬양과 말씀이 매주 목요일마다 울린다.  매주 목…
  • 지역 [NJ] 오이코스 대학교 목회학 박사과정 진행  
  • 오이코스대학교의 온라인 목회학 박사과정의 동부지역 대면 수업이 뉴져지 새언약교회에서 5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동안 진행되었다. 특별히 오이코스대학교의 총장의 직강으로 진행된 논문세미나가 학생들…
  • 뉴욕 2022년도 공원전도사역 이어진다.  
  • 플러싱의 사람들이 많이 오고 가는 길목 한 복판에 있는 작은 공원에서 울려퍼진 찬양과 말씀을 전하는 소리들이 2022년도에도 이어진다. 공원전도팀은 지난 3월 10일(목) 플러싱 삼원각에서 함께 모…
게시물 검색

 ad_chanpark.gif



미주크리스찬타임즈 문서선교사역 엘피스선교회 2017-2024 Copyright © www.KACTIMES.com. All rights reserved.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마16:15)   -Please do not reproduce without permission. -